더 샘팟 컨실러 03 콜렉트 업 사야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소비요정 등장~!(,,><,)♡ 와 요즘은 컨실러도 혁명(?)적이죠?어떻게 이렇게 참신한게 나오는지 쓰기도 쉽고 잘 찾고 있는데 200%만 족중이라서 리뷰를 쓰려고 왔어요!오늘의 리뷰 아이템은…! 두둥!

더샘 컨실러인데요!!가지 싸기로 유명했던 브랜드인데 이렇게 군데군데 활용할 수 있게 3구 타입으로 나눠서 출시한 거예요 나온 지 꽤 됐는데 어떻게 저는 이제서야 알았는지.. 몇 번이고 시대에 뒤떨어진 것 같네요. 아무튼 오늘 이 소감을 쓰려고 왔는데, 미리 말씀드리지만 정말 여러분 하나 정도 가지고 있어요 활용도 너무 좋아서 하나 사두면 툭 뽑아도 남거든요?

제가 산 더샘 컨실러는 03콜렉트 업 베이지 제품이에요!이외에도 쉐딩, 하이라이트로 활용할 수 있는 ‘컨투어 베이지’도 있으며 옐로우, 라벤더 컬러로 나온 ‘톤업 베이지’ 제품도 있어요!!나는 곰, 홍조, 잡티 커버에 능함>콜렉트 업 베이지 <로켓 득템.하나에 일만원정도 하는데 기능이 여러개 다 합쳐진걸 생각하면 꽤 가성비가 있다고 생각해요(할인할때 사면 더 싸게 살수있어요!!)

그냥 이렇게 손으로 녹여서 원하시는 부분에 발라서 커버하셔도 됩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컨실러 전용 브러쉬?그런 것을 사용해 주어도 상관없습니다나는 매번 손으로 적당히 녹여 바르고 퍼프로 두드려 마무리하지만 그래도 너무 크리미한 타입이다 보니까 무뚝뚝하게 예쁘게 칠해져 있었어요. 용체온에 잘 녹는 제품이라 더 예쁘게 바를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03 콜렉트업 베이지 제품은 위에서부터 아래 순서대로 ‘라이트피치/라이트베이지/라이트그린’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라이트 피치는 파란색이나 곰 커버, 라이트 베이지는 기미 커버, 라이트 그린은 홍조, 붉은 색 커버 시 각각에 따라 나누어 사용하면 됩니다.텍스처가 굉장히 얇고 가볍게 올라와서 피부가 답답해 보이지 않는데 정말 후주인쟈웨 아닌가요?

아, 후기 남기면서 내 실제 베이스 메이크업 루틴?도 같이 남기면 좋을 것 같아서 일단 바로 얼굴 누르는.. 저는 매일 톤업 선크림+더샘 컨실러만 바르고 베이스 마치거든요?이건 먼저 톤업된 선크림만 바른 모습인데 노란색을 잡아주고 화사하게!!보정력이 정말 대단한 분이에요.이것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게 촉촉한 외장st로 마무리를 하면서도 윤기감을 살짝 업 시켜주는 타입이라서 피부 표현이 굉장히 고급스러워요 사진을 보시면 어떤 말인지 아실 거예요아까 위에서 말한 씨피더썸 컨실러도 이렇게 대충 손으로 바르는 편이에요ㅎㅎ 크리미하면서도 얇게 올려놔서 도구없이도 깔끔하게 사용하기 좋아요 커버력도 너무…저는 홍조가 심한 편이라 콜렉팅 제품을 즐겨 사용했습니까?더샘 컨실러도 홍조를 잘 가려주고 그 어떤 것보다 좋은 분위기 ㅎㅎ 이런 가성비로 이만큼의 커버력이라면 저는 앞으로도 계속 재구매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베이스는 이 정도만!바닐라코 파우더는 나중에 기름이 슬슬 올라올 때 저녁에 한번 써주고 있는 편이고 그러면 지속력이 더 길어지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그런데 보통 이런 베이스 제품들은 궁합이 잘 안 맞으면 금방 들뜨고 각질이 들뜨는 현상도 잘 보이기 때문에 아시다시피 제가 쓰는 톤업 선크림과 더샘 컨실러는 궁합도 좋습니다.한번도 들뜬느낌이 들지않고 각질부각이나 뭉침현상도 적어 굿뜨bb톤업 선크림은 앱시 딥 거 사용해요 패키지가 귀여워서 산 건데 귀여워서 산 거 치고는 제품력이 너무 좋아요;; 주변에도 영업할수록 ㅋㅋㅋ 약간 비비 느낌이랑 비슷할 수도 있어요 이거 후기도 보면 다들 비비 같다고 하던데 왜 그렇게 느끼는지 써보면 알 수 있어요 근데 난 비비보다 더 좋은 네 느낌.그 착용감도 남다르고 톤보정력도 더욱 예뻐요 회색느낌 하나없고 노란색도 빨간색도 다 보정해주어서 화사하게 올라가니까 진짜 인정 신생브랜드 제품인데 왜이렇게 좋은건지 후톤업이 자연스러울 수밖에 없는 게 이 컬러가 살구베이지st거든요?하얗지도 노랗지도 않은 웜쿨, 그 경계의 컬러감이 어느 피부에나 잘 녹아드는 듯합니다텍스처도 굉장히 촉촉하고 좋은데 보통 비비는 중간에 푸석푸석한 거 있잖아요 그런 건 그냥 손으로 바르려면.. 퍼프가 절대적으로 필요했는데 앱시딥톤업 선크림은 손으로도 충분해요.그냥 쓱쓱 문질러도 촉촉함이 좋기 때문에 정리되지 않고 매끄럽게 잘 바르거든요.게다가 점점 마무리할 때 세미 매트로 변해가는데 붓 안은 건조해지지 않게 해줘서, 꼬꼬꼬꼬.. 평판이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그래도 톤업된 제품은 주름 사이에 조금이라도 끼어있는게 보이던데! 와? 이것은 도대체 몽미; 주름 사이에 잘 끼지도 않고 발림성이나 피부표현력 등은 거의 파데급으로 좋으나 주름이 잘 생기지 않는 것을 보고 미칠 것 같았습니다앱시 딥톤업 선크림을 바르고 더 썸포트 컨실러로 콜렉팅하면 베이스가 완성된다.옛날에는 거의 한 4, 5단계 이상은 썼을 텐데 지금 이거를 2개로 갈아타고 나서는 모공 커버부터 얼룩, 홍조까지 다 가려지고 그러니까 다른 거 필요 없는 거 있죠?가성비도 좋고 피부도 가벼워져서 정말 다 강추합니다 꼭 사용해보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